앱다운로드 e쿠폰 바코드생성기 보너스미션 내게시판 경품가계부 서포터즈

밀크티...이벤... 하..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페이지 정보

    수다 | 밀크티...이벤... 하..

    까까망 ( 랭킹 47위 / 포인트 15,008 / 가입일 2017-04-21 )

    작성일 2018-02-09 16:26 / 조회 238회

본문

밀크티 이벤 그냥 주는건지 알고 신랑꺼 까지 신청했다가 체험하는거라고 그래서 전 취소하고 신랑한테 전화오면 못하게 됬다고 하라고 했는데..

신랑이 그냥 주소도 다 알려줬데요 그래서 그럼 취소하라그 했는데 알았다더니..

오늘 택배옴요ㅜㅜ

이거 나중에 회수하러 영업사원이 올까요?

댓글목록

기쁨두배님의 댓글

기쁨두배

흐미.. 복잡하게 됐네요.
당연히 회수하긴 하겠죠.
밀크티는 100%만 내걸지 한 번도 안 줘서 나중엔 참여 안 하네요. 안 속아요. ;;
(회원가입때도 그랬고 내내 안 주더라고요)

까까망님의 댓글

까까망 댓글의 댓글

안주는 군요ㅜ 근데 이거 회수하러와서 영업할텐데 신경쓰이게 됐어요ㅜ

대방님의 댓글

대방

이거 선생한테 전화올텐데 일주일지나면 회수 하는걸로 알고있어요

까까망님의 댓글

까까망 댓글의 댓글

직접 오는거죠? 하ㅜ

대방님의 댓글

대방 댓글의 댓글

택배사에서 와요

까까망님의 댓글

까까망 댓글의 댓글

오 그럼 완전 다행이구요!

악당1호님의 댓글

악당1호

담당 쌤이 회수처리 해줘요.
애들 보여주면 좋아해여.
나중에 유혹만 뿌리치면 된답니다

까까망님의 댓글

까까망 댓글의 댓글

아기가... 많이 어려요;;

즈키님의 댓글

즈키

헙..; 당혹스러우셨겠어요ㅠ
분명 요청하면 회수하러 와 주실 겝니닷!

까까망님의 댓글

까까망 댓글의 댓글

회수 요청해야겠네요 ㅎ

시윤아빠님의 댓글

시윤아빠

전 전화회피 중... 반은 진짜고 반은 농담인게 꼭 회사 일하고 있을 때만 골라서 전화가 오네요.

까까망님의 댓글

까까망 댓글의 댓글

왜 냐면 시윤아빠님이 회사에서 일하실때 그 분들도 일할시간이니까요; ㅋㅋ

시윤아빠님의 댓글

시윤아빠 댓글의 댓글

아 그냥 일할 때 말고 회의 중일 때 ㅎㅎ

해피쩡님의 댓글

해피쩡

전 홈런 체험했었는데 무료 사용하고 반납했어요

JENNA님의 댓글

JENNA

전 애가없어서 요런이벤트 못한다는요 ㅠㅠ

망고맨님의 댓글

망고맨

홈런 밀크티는 거르게 되더라구요

짜요짜요님의 댓글

짜요짜요

박스가 디게 크네요 내용 궁금 ㅎㅎ

rlwjdfo님의 댓글

rlwjdfo

저도 신청했다가 전화 안 받아요 ㅠㅠ 방문체험인 줄 몰랐네요 ㅠ

러블리님의 댓글

러블리

헝..복잡하게 되셨네요ㅠㅠ...아마 제가 신청한건 연락 안가실거에요:)접수 안해뒀어용

자유게시판 자유롭게 글을 올리실 수 있습니다.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이벤트 해피포인트 해피큐 테스트 (26일) 댓글[33] 짜잔 00:11 411 5 - 0
이벤트 위메프 히든벨(26일) 댓글[24] 짜잔 00:09 140 7 - 0
이벤트 해피포인트 이벤트 코드 댓글[17] 짜잔 10:00 121 5 - 0
52027 이벤트 [킵쿨] 신규가입 선착순 선물 ~0707 댓글[1] 토비07 11:48 23
52026 당소 제일제면소 8주년 선물 당첨됐어요 :) 댓글[4] 즈키 11:44 23 2 - 0
52025 기타 토스 복주머니 함께 하실 분 있나요? 댓글[2] 토비07 10:50 47
52024 수다 쏘쏘 댓글[6] 인꽃울도하 10:45 45
52023 수다 비가 오네요 댓글[14] 즈키 10:43 39 1 - 0
52022 이벤트 토스 행퀴 댓글[10] monster21c 10:16 72 2 - 0
52021 이벤트 해피포인트 이벤트 코드 댓글[17] 짜잔 10:00 121 5 - 0
52020 이벤트 자담치킨 네이버검색이벤트하네요 댓글[10] 금빛날개 09:41 100 2 - 0
52019 이벤트 조이트론 스피어볼 마이크 유튜브 나눔 이벤트! 댓글[3] 그랜드선명 09:28 54
52018 수다 아..망했어요.ㅜㅜ 댓글[29] 찌미니닷 09:12 117 1 - 0
52017 이벤트 6/26 권혁수의 극한 퀴즈_33회 정답 댓글[15] 즈키 08:32 64 3 - 0
52016 수다 [스포츠-야구]어제경기결과&오늘의경기&순위 댓글[4] 금빛날개 08:32 35
52015 이벤트 6월 26일 신한 쏠 타임 야구퀴즈(오후5시30분부터 응모) 댓글[10] 금빛날개 08:29 71 4 - 0
52014 수다 예스24 출첵 댓글[7] 인꽃울도하 07:30 49
52013 수다 6/26 케어나우 댓글[11] 인꽃울도하 07:29 43 1 - 0
52012 질문 슈퍼투데이는 포럼 같은 것이 없나요? 댓글[1] 맨체스터시티 05:58 70
52011 이벤트 서울 웨딩박람회 이벤트 많이 하네요 댓글[5] 토비07 01:50 86
52010 이벤트 [한국보훈복지공단] 이행시짓기(문상3만,할리스아메)25명 오늘까지 댓글[13] 오늘도맑음 01:44 105 4 - 0
52009 수다 [회원공개] 아이폰 XR 조아요?? 댓글[5] 샤콩 00:45 65
52008 수다 [질문이 있습니다] 혹시 저만 이런건가요 댓글[17] 오늘도맑음 00:36 155 1 - 0
게시물 검색

이용규칙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광고/제휴 중복게시판 제휴사이트 모바일보기
Gold 회원정보

  • 실명확인
  • 포인트
  • 활동내역
  • 포인트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