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다운로드 e쿠폰 바코드생성기 보너스미션 내게시판 경품가계부 서포터즈

이야..공영쇼핑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페이지 정보

    당소 | 이야..공영쇼핑

    김아스 ( 랭킹 138위 / 포인트 5,182 / 가입일 2019-01-07 )

    작성일 2019-03-14 21:51 / 조회 109회

본문

즐겁네요ㅎㅎ
요즘 출첵을 좀 열심히 하고 있는데..
오늘 신나는 일이!
뭘 살까 고민이 되요히히!
적립금 천원 악!! 어느새 4천원이 됐네요 힛! 행복하여라!

댓글목록

악당1호님의 댓글

악당1호

우와~~ 어느새 4천 이라니 부럽네요^^
좋은 거 사세용~

김아스님의 댓글

김아스 댓글의 댓글

뭘 사야하나 고민입니다ㅎㅎ 악당님 덕분에 출석의 묘미를 알게 된듯 합니다ㅎ

악당1호님의 댓글

악당1호 댓글의 댓글

그렇게 말씀해 주시니 저는 넘나 고맙네요^^

찌미니닷님의 댓글

찌미니닷

추카드립니다.

김아스님의 댓글

김아스 댓글의 댓글

감사합니다. ㅎ

gudghkdjaak님의 댓글

gudghkdjaak

축하드려요
당첨소식을 접하니 가입해야하나 고민하게해요

김아스님의 댓글

김아스 댓글의 댓글

저도 이번달 처음인데 정말 좋아요ㅎㅎ e쿠폰도 살수 있어서 더 좋은듯 합니다ㅎ

gudghkdjaak님의 댓글

gudghkdjaak 댓글의 댓글

리얼  오 좋네요

호박된장님의 댓글

호박된장

저는 그렇게도 쿠폰만 되던데.ㅠ.ㅠ 축하합니다

김아스님의 댓글

김아스 댓글의 댓글

ㅎㅎ 그러게요 운이 좋았네요ㅠ 아직 쿠폰은 1개만 있는듯!

지현님의 댓글

지현

축하드려요

김아스님의 댓글

김아스 댓글의 댓글

감사합니다ㅎ

김영삼님의 댓글

김영삼

축하합니다.

김아스님의 댓글

김아스 댓글의 댓글

감사합니다.ㅎ

SSS님의 댓글

SSS

오 축하드려요^^ ㅎㅎ

김아스님의 댓글

김아스 댓글의 댓글

감사합니다ㅎㅎ

즈키님의 댓글

즈키

부럽고 축하드려요~^^

김아스님의 댓글

김아스 댓글의 댓글

힛! 요즘 바빠서 즈키님의 안부를 여기서 묻습니다.ㅎ

강낭콩님의 댓글

강낭콩

축하드려요!

김아스님의 댓글

김아스 댓글의 댓글

감사합니다.

기적실현성공님의 댓글

기적실현성공

축하드립니다

김아스님의 댓글

김아스 댓글의 댓글

감사합니다ㅎ

반짝반짝별님의 댓글

반짝반짝별

축하드려요~

김아스님의 댓글

김아스 댓글의 댓글

감사합니다!

쫑쫑2님의 댓글

쫑쫑2

축하드려요

비니주니님의 댓글

비니주니

축하드립니다^^

다지인허님의 댓글

다지인허

축하드립니다

꽃미남님의 댓글

꽃미남

축하드려요

소연님의 댓글

소연

우와 부러워용 축하드려요 ㅎ

자유게시판 자유롭게 글을 올리실 수 있습니다.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이벤트 [3월 11일~3월 17일] 자유게시판 수다왕 당첨자 발표! 댓글[18] 슈퍼대디윤 03-20 203 4 - 0
기타 [안내] 자유게시판의 변화에 함께 해주세요. (+수다왕 이벤트) 댓글[18] 슈퍼대디윤 03-04 312 13 - 0
44398 수다 ㅠㅠ 잠 못 자는 이 밤..의 복불복! 즈키 03:05 14
44397 이벤트 삼성 QLED 20000명 즉당참여하세요~ 댓글[7] 짜잔 01:26 52
44396 수다 잘자용 댓글[3] 찌미니닷 01:08 17
44395 수다 [회원공개] 동상이몽 보다 정겨운나와서 껏어요 댓글[16] 우냠 00:39 40
44394 수다 3/26 전성기퀴즈 댓글[10] 악당1호 00:38 28
44393 수다 오늘 무슨 날인지..ㅠ 댓글[9] 즈키 00:24 40
44392 당소 기분좋은 당첨 댓글[16] 앵앵이 00:13 45
44391 수다 내일의 날씨 입니다. 댓글[24] 매년1월1일 03-25 39
44390 수다 챌린저스라고 아시나요? 댓글[16] 다육 03-25 52
44389 이벤트 티몬데이 401 댓글[22] 악당1호 03-25 56
44388 수다 아니! 이니스프리! 댓글[20] 김아스 03-25 59
44387 수다 아들 바보의 아들자랑? 댓글[16] 김아스 03-25 37
44386 수다 애들이 진짜 많이 먹네요.. 댓글[14] 악당1호 03-25 57
44385 수다 더챌린지 & SKT T건강걷기×AIA Vitality 관련 댓글[11] 즈키 03-25 56 1 - 0
44384 수다 [회원공개] 셀카봉 싸게 산가겟죠?? 댓글[3] 우냠 03-25 24
44383 수다 티몬적립금오늘11시부터 댓글[16] 찌미니닷 03-25 47
44382 수다 오늘 날씨가 풀린다 했는데 바람 엄청 불고 댓글[7] 왕판맨 03-25 31
44381 수다 리브 정답은 댓글[22] 포로리 03-25 63 1 - 0
44380 이벤트 [회원공개] 토스예요 댓글[17] 우냠 03-25 78 1 - 0
44379 수다 h포인트 댓글[14] 각소금 03-25 60
44378 수다 네영콜만큼 중요한 캐시카우!가 벌써? 댓글[20] 즈키 03-25 41
44377 사진 맛저 하셨어요? 댓글[18] 악당1호 03-25 33
44376 수다 오늘 완물은 글렀네요ㅠㅠ 댓글[16] 악당1호 03-25 38
44375 수다 콜럼비아전 축구경기 당첨인데 못갈꺼같아요; 댓글[12] 까까망 03-25 45
44374 수다 오늘 500원과 인연이 ^^ 댓글[10] 찌미니닷 03-25 30
44373 수다 마몽드 샘플 수령하신 분들?? 댓글[7] 악당1호 03-25 38
44372 수다 다들 맛저하십셔~^^ 댓글[6] 즈키 03-25 29 1 - 0
44371 수다 아.냉장고는...; 댓글[18] 찌미니닷 03-25 51
게시물 검색

이용규칙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광고/제휴 중복게시판 제휴사이트 모바일보기
Gold 회원정보

  • 실명확인
  • 포인트
  • 활동내역
  • 포인트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