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다운로드 e쿠폰 바코드생성기 보너스미션 내게시판 경품가계부 서포터즈

폭풍 저녁후...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페이지 정보

    수다 | 폭풍 저녁후...

    김아스 ( 랭킹 65위 / 포인트 9,908 / 가입일 2019-01-07 )

    작성일 2019-04-15 21:06 / 조회 88회

본문

으흐 저녁 사진은 진짜 급하게 아드님 먹이느라..
없습니다..
진짜 남의살 절대 안먹는 우리 도련님이
삼겹살 파티에 마구마구 드셔서
놀라움에 급히 밥 먹이고!
보상으로 오늘도 스벅 폭풍 쇼핑ㅎㅎ
오늘 월요일이라 다이어리 쿠폰고 함께 즈키님 덕분에
딸기 음료픽! 어무니의 아메리카노와
케익까지!  진짜 오늘은 삼겹살 파티에 디저트까지..
에이! 맛있음 0칼로리~~~

댓글목록

즈키님의 댓글

즈키

글쥬, 맛나게 호로록하믄 영키로칼로뤼~~^^
저런 건 살 안 쪄요.
살은 내가 쪄요ㅋㅋㅋ 라던 헬스장 배너 생각납니다ㅋㅋ
저도 지금 간신히 스벅 온고잉 참고 있심더ㅜ
아스 님께서 대신 맛나게 드시고 행복한 밤 되세용~^^♡

김아스님의 댓글

김아스 댓글의 댓글

ㅎㅎ 진짜 죄책감들 정도로 미안하게 먹고있지만.. 그냥 먹어요ㅎㅎ 그래도 도현이가 삼겹살을 많이 많이 먹어줘서 좋아요 씐나 잘먹고 제발 아프지 말길 바래요ㅎ

즈키님의 댓글

즈키 댓글의 댓글

모든 것은 아스 님 뜻 대로!♡

기쁨두배님의 댓글

기쁨두배

살은 절대 안 찔 각(?)인데 딸기 음료가 흘러흘러 강물을 이룰 모양새네요. ㅎㅎㅎ
밤나들이 잘하고 오신 김아스님. 마무리 잘 하시고 16일 또 좋은 소식 나눠주세요.

김아스님의 댓글

김아스 댓글의 댓글

ㅎㅎ 그란데 사이즈인데...참 넘치겠쥬 이래서 큰텀이 너무 좋아요ㅎㅎ 폭풍 나들이 후에  먹는거라..ㅠㅠ 케잌은 내가 안먹었으니까!ㅎㅎ 우리우리 기쁨 두배님도 내일 즐거운 일 가득하셨음 좋겠네요ㅎ

망고맨님의 댓글

망고맨

맛있겠네용

김아스님의 댓글

김아스 댓글의 댓글

ㅎㅎ 잘 선택했다고 뿌듯합니다.ㅎ

짜잔님의 댓글

짜잔

스벅갑자기 가고싶어요 ㅜㅜ 넘맛나보이네요

김아스님의 댓글

김아스 댓글의 댓글

가까우시면 다녀오시쥬!ㅎ

찌미니닷님의 댓글

찌미니닷

스벅.타임 가지시는군요~~괜차나용.
음료는 살안쩌용 ㅋ

김아스님의 댓글

김아스 댓글의 댓글

그죠ㅎㅎ 건강에 좋은 요거트..에요ㅜ

잭팟님의 댓글

잭팟

맛나겠어요

김아스님의 댓글

김아스 댓글의 댓글

맛있고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ㅎ

싱싱한돼지님의 댓글

싱싱한돼지

헐 텀블러 엄청 예뻐요

김아스님의 댓글

김아스 댓글의 댓글

그런가요!ㅎㅎ 요거슨 코스트코에서 팔던 텀 한쌍입니다.ㅎㅎ 이뿌죠 크기도 벤티 사이즈입니다ㅎ 근데 단벌텀 신사라?ㅎㅎ 요거뿐이 없네요ㅎ

ㅇrㅇ1린♡님의 댓글

ㅇrㅇ1린♡

딸기 음료 맛있나요??

김아스님의 댓글

김아스 댓글의 댓글

ㅎㅎ 상큼하니 저는 좋았어요 기름진거 먹은후라!

악당1호님의 댓글

악당1호

지금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음료도 케익도 넘나 땡기네요.
밥 먹어야 겠어요 ㅋ

자유게시판 자유롭게 글을 올리실 수 있습니다.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이벤트 [04월 08일~04월 14일] 자유게시판 수다왕 당첨자 발표! 댓글[18] 슈퍼대디윤 04-18 171 3 - 0
기타 [안내] 자유게시판의 변화에 함께 해주세요. (+수다왕 이벤트) 댓글[18] 슈퍼대디윤 03-04 442 14 - 0
46422 수다 롯데홈쇼핑 적립금 첫당첨 로또일등 09:46 2
46421 수다 아침은 역시.. 김아스 09:43 5
46420 수다 티몬 룰렛 다들 돌려 보셨나요?^^ 댓글[2] 즈키 09:13 19
46419 수다 4/20 예스24시 정답 댓글[2] 인꽃울도하 09:10 11
46418 수다 4/20 케어나우 정답 인꽃울도하 09:09 7
46417 수다 좋은 아침입니다!ㅎㅎ 댓글[4] 김아스 08:58 13
46416 수다 ㅋㅋㅋ 블랙노트 또 뽑았습니다>_< 댓글[12] 즈키 08:40 33 2 - 0
46415 이벤트 4/20 케어나우 정답은^^ 댓글[5] 즈키 08:22 20
46414 수다 어머나.에이미 진짜ㅜㅜ 댓글[8] 찌미니닷 08:19 34
46413 수다 카라카라오렌지 댓글[5] 찌미니닷 08:06 26
46412 수다 즐거운 토요일 보내세요^^ 댓글[11] 찌미니닷 07:38 26
46411 수다 굿모닝! 토요 파출은요^^ 댓글[20] 즈키 07:14 31 1 - 0
46410 이벤트 신한쏠Time 야구퀴즈 오늘의 정답은....어렵네요;; 댓글[9] 금빛날개 06:04 53
46409 수다 [스포츠]어제의 야구경기결과&오늘의 경기&순위 댓글[3] 금빛날개 05:31 26
46408 수다 [회원공개] 텀블러 가방 있을까요? 댓글[20] 포로리 02:01 65
46407 수다 럭키볼->북라캐시전환->엘포 전환 했어요. 댓글[13] 악당1호 01:32 66
46406 당소 50의 날인가요~ 댓글[11] 악당1호 01:30 54
46405 수다 네 이시간에 전 깝니다.. 댓글[22] 김아스 01:26 69 1 - 0
46404 수다 안녕히주무세요 ~~ 댓글[12] 찌미니닷 01:19 42
46403 수다 더 케이 매거진 혹시 접속 되나요?? 댓글[6] ㅇrㅇ1린 00:59 57
46402 수다 @즈키 님? 댓글[21] 김아스 00:53 79 1 - 0
46401 수다 G메일 확인 하던중.. 엌;;; 뜻밖의 당소!!!스타벅스~~ 댓글[24] ㅇrㅇ1린 00:50 92
46400 수다 굿밤되세요^-^ 댓글[35] 즈키 00:35 65 1 - 0
46399 수다 4/20 전성기 퀴즈 댓글[21] 악당1호 00:29 53
46398 수다 티몬적립금~~~~ 댓글[16] 찌미니닷 00:28 65
46397 수다 샘플신청 댓글[6] 찌미니닷 00:17 58
46396 당소 자자 오늘의 당소는요~!! 댓글[26] 김아스 00:16 63
46395 수다 배달의 민족 후기 남겨요^^ 댓글[16] 소진러브 00:13 78 1 - 0
게시물 검색

이용규칙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광고/제휴 중복게시판 제휴사이트 모바일보기
Gold 회원정보

  • 실명확인
  • 포인트
  • 활동내역
  • 포인트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