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다운로드 e쿠폰 바코드생성기 보너스미션 내게시판 경품가계부 서포터즈

티몬 적립금으로 다들 뭐 사셨음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페이지 정보

    수다 | 티몬 적립금으로 다들 뭐 사셨음요?

    즈키 ( 랭킹 4위 / 포인트 269,780 / 가입일 2017-11-19 )

    작성일 2019-04-15 21:50 / 조회 167회

    추천 (1명) : 꽃길만걷자

본문

저는.. 다 원하는 아가들이 적용이 아니 되어 걍ㅜ
울며 겨자 먹기로다가 콩다방 5처넌권 샀음둥.
오늘까지, 라는 경고문이 참 싫네용ㅎ

이제 서점에서도 낼 오세요, 하고 쫓아내네요ㅜ
다시 길을 떠납니다ㅎ
반갑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짜잔님의 댓글

짜잔

저도 족발이요☺ 벌써 3번째 주문이에요 맛있어요

즈키님의 댓글

즈키 댓글의 댓글

족발 주문을요? 오호..^^

기쁨두배님의 댓글

기쁨두배

콩다방 금액권 주문도 가능하군요.
전 이번 주는 폭망~ 적립금이 없네요. 울고 싶어라~~~^^;

즈키님의 댓글

즈키 댓글의 댓글

아따, 실은 저도 그래융. 저건 다른 거 구매하고 들어와서 마치마치 마침 구입에 보태 쓴ㅠ
아니 6처넌 넘는 녀석에 노 할인인 공차는 막아두고 저건 되서 어이 없고 벙쪘음요, 기쁨 님^,^;

기쁨두배님의 댓글

기쁨두배

근데 티몬 또 하나요? 내일부터?

즈키님의 댓글

즈키 댓글의 댓글

그을쎄요.. 어떨까요? 하려나요~ 저도 궁금합니드아, 기쁨 님^^

꽃길만걷자님의 댓글

꽃길만걷자

우와 까먹을뻔.. 500원밖에 없지만 얼른 쓰고와야겠어요.

즈키님의 댓글

즈키 댓글의 댓글

으흐~ 좋은 템으로 득템하십셔, 꽃 님^,^

엉찌님의 댓글

엉찌

전 여자 애기들이 요새 핫한 팔찌 하고 댕기길래 저도 따라서....ㅎ....팔찌 하나 샀구용 양말샀여용

즈키님의 댓글

즈키 댓글의 댓글

왠지 그거 저는 검색해 봐야긋어요, 요새 핫한 여아 애기 팔찌라뉘??ㅎㅎ
밴드링? 같은 거려나용, 엉찌 님~
양말 잘 사셨음다^,^

으쌰님의 댓글

으쌰

모자 샀어요

즈키님의 댓글

즈키 댓글의 댓글

으쌰 님은 모자를 사셨군용, 잘 하셨습니다^,^

gudghkdjaak님의 댓글

gudghkdjaak

양말이요.

즈키님의 댓글

즈키 댓글의 댓글

gudghkdjaak 님은 양말 사셨군용~ 잘 하셨음당^,^

다육님의 댓글

다육

전 세탁조청소 세제샀어요ㅋㅋㅋㅋㅋ

즈키님의 댓글

즈키 댓글의 댓글

오잉, 세탁조청소세제!! 정말이지 화장실과 세탁 관련해선 뭔가 계속 사게 되더라고용.
잘 하셨음둥, 다육 님^,^

지현님의 댓글

지현

전 두유샀어요

즈키님의 댓글

즈키 댓글의 댓글

오홍~ 두유 좋아요,
두유두유두?ㅎㅎ

님의 댓글

삭제된 댓글입니다.

즈키님의 댓글

즈키 댓글의 댓글

아.. 그게 교보문고가 10시 까지 영업이라규 굿바이 노래 틀어줘서 나가렴*^^*이라고 들려서 후후..

님의 댓글

댓글의 댓글

삭제된 댓글입니다.

즈키님의 댓글

즈키 댓글의 댓글

으잌ㅋ 굿 빠~ 에서 빵 터졌음둥.. 크림빵 먹고 싶게스리.. 책임져요!
근데 진짜 그 노래 쫓겨나면서도 밉지 않고 따라 부르면서 나오게 됩니다ㅎ

님의 댓글

댓글의 댓글

삭제된 댓글입니다.

즈키님의 댓글

즈키 댓글의 댓글

맞아용. 대전이 세종시를 견제함서 혁신 도시(정말? 에이..ㅋ)로 거듭나고 있는 중입니드아, 싱돼 님^,^
무려 갤타 건너편이 교보!!

님의 댓글

댓글의 댓글

삭제된 댓글입니다.

즈키님의 댓글

즈키 댓글의 댓글

으잌ㅋㅋ 이제 갤타도 서울 갤러리아처럼 고메 어쩌구가 되어 버렸다쥬.
이젠 쌈밥집은.. 후후..

님의 댓글

댓글의 댓글

삭제된 댓글입니다.

즈키님의 댓글

즈키 댓글의 댓글

어디 사시는 지 알 듯 말 듯 하옵니다?ㅎ
일전에 길을 잃어 그쪽 라인 지나갔던 듯 한데..
여기 고메는 최근 아니 가 봐서 모르겠습니당ㅎ
버핑도 막 없어지고ㅜ

님의 댓글

댓글의 댓글

삭제된 댓글입니다.

즈키님의 댓글

즈키 댓글의 댓글

다시 보니 또 가 보고프네영ㅎ
지나가는 길이셨나봐융~^^

각소금님의 댓글

각소금

이번엔 적립이 없네요...ㅠㅠㅜ

즈키님의 댓글

즈키 댓글의 댓글

아고, 없으셨군요ㅠ
저도 자꾸 응모 시간을 까 먹고 그만..ㅠㅠ
다음 번엔? 또 한다면 같이 잘 모아 보아요, 각소금 님^,^

ㅇrㅇ1린♡님의 댓글

ㅇrㅇ1린♡

전 깜빡하다가 자꾸 적립금 다 소멸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즈키님의 댓글

즈키 댓글의 댓글

아고야ㅜ 다음 번엔 꼬옥..ㅎ
근데 워낙 소액이라 뭘 사기가 그랬다쥬.
또 하려나요~^^

악당1호님의 댓글

악당1호

콩다방 좋네요~
즈키님 겟하신거 축하드려요,
티몬 저는 아예 안했어요ㅡ
뭐라도 해야 생기는 건데 정신이 없네요

즈키님의 댓글

즈키 댓글의 댓글

오늘부로 또 시작되던데 함께 해용~^^

자유게시판 자유롭게 글을 올리실 수 있습니다.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이벤트 다들 직팟 기억하시죠?(글내용추가 : 영화표 당첨되신분들 보셔요 ) 댓글[65] 금빛날개 06-20 408 8 - 0
이벤트 해피포인트 해피큐 테스트 (21일) 댓글[22] 짜잔 00:05 241 7 - 0
수다 오늘도 주섬주섬 뭔가 나눠요 :) 댓글[16] 즈키 06-20 161 8 - 0
51761 수다 [스포츠-야구]어제경기결과&오늘의경기&순위 금빛날개 08:23 13
51760 이벤트 권혁수의 극한 퀴즈_30회 정답 댓글[6] 즈키 08:21 27 2 - 0
51759 이벤트 6월 21일 신한 쏠타임 야구퀴즈 오늘의 정답 (오후5시 30분 부터 응모) 댓글[4] 금빛날개 08:21 33 4 - 0
51758 수다 신한페이판 포인트 받으세요!! 댓글[4] 인꽃울도하 07:58 51
51757 수다 예스24 출첵답 댓글[8] 인꽃울도하 06:50 30 2 - 0
51756 수다 6/21 케어나우 댓글[6] 인꽃울도하 06:50 31 1 - 0
51755 수다 지나고 나서 후회해봤자 소용이 없네요 댓글[9] 잭팟 04:17 79
51754 이벤트 [이마트] 이벤트 바꼈다네요 댓글[8] 오늘도맑음 03:26 88 1 - 0
51753 수다 역시 평일 데이트가 좋네요. 댓글[11] 시윤아빠 02:32 63 2 - 0
51752 이벤트 [오케이캐시백] 홈앤쇼핑 신규가입이벤트 (적립금1만원) 100% 댓글[2] 오늘도맑음 02:29 77 2 - 0
51751 수다 어제는 혼자 산책다녀왔어요~~ 댓글[7] 귀욤호두 01:46 54 4 - 0
51750 이벤트 올댓쇼핑 금토일 룰렛 댓글[12] 짜잔 01:32 74 3 - 0
51749 수다 [완료] 댓글[8] 오늘도맑음 00:51 78 3 - 0
51748 이벤트 [운전자만]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TMAP으로 하 시면 별 1개 더 넣어줍니다 댓글[5] 오늘도맑음 00:32 71 1 - 0
51747 수다 [회원공개] 헐500원이다 댓글[24] 샤콩 00:27 82 2 - 0
51746 수다 [회원공개] 오늘도 토스 복주머니 날려주신분들 감사해용 댓글[13] 샤콩 00:12 69 1 - 0
51745 이벤트 카테그린치약 초특가 100원( + 무료배송 ) 댓글[11] 토비07 00:11 91 2 - 0
51744 이벤트 위메프 히든벨 (21일) 댓글[16] 짜잔 00:08 106 5 - 0
51743 이벤트 해피포인트 해피큐 테스트 (21일) 댓글[22] 짜잔 00:05 241 7 - 0
51742 이벤트 [LG전자 멤버쉽] SNS 공유 이벤트 참여하세요 댓글[15] 오늘도맑음 00:02 105 2 - 0
게시물 검색

이용규칙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광고/제휴 중복게시판 제휴사이트 모바일보기
Gold 회원정보

  • 실명확인
  • 포인트
  • 활동내역
  • 포인트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