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쪼잔함 > 커피한잔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페이지 정보

    질문 • 남자친구 쪼잔함

    현뽀리치

    2022-06-21 11:42 • 조회 556회

    신고

본문

하… 진짜 생각할수록 짜증나고 쪼잔해서,,

일단 저는 취준생이고 남자친구는 대기업 제약회사 다니고 있어요.. 저랑 같은 분야를 준비하는 사람이였어서 만나게 된거였구요.. 근데 제가 좀 더 집중하려고 만나는 텀을 좀 길게 가지자고 했어요.. 또 장거리거든요! 항상 제가 가요ㅠㅠ 직장생활하고 장거리인데 제가 가는게 맞는거같아서.. 항상 6시간 거리 이동합니다ㅠㅠㅠ


근데.. 제가 보톡스 안 맞은지 2년이 다 되가서 맞을때가 되서 사각턱은 아니지만 턱이 갸름한 편이 아니기에 다시 맞으려고 했는데 자기가 카드 주겠다고 같이 가서 맞자면서... 계속 최저가.. 만원대 찾아보고만 있는게 너무 짜증나는거에요.. 저는 사실 아무리 성형기술이 발달됬다고해도.. 너무 싼 보톡스는 좀 불신하거든여.. 여기서 얘 뭐지? 했습니다.. 2차적으로는 숙소.. 원래 자고 올 계획도 없었는데 갑자기 지 멋대로 자고오자고하면서 모텔가격 비교하고있는데 7월이라 성수기라 다 비싸더라구요ㅠㅠㅠ 근데 적절한곳 찾았는데 7만원인거에요.. 근데 또 그걸 고민하고 있는거에요.. 아니 누가 보면 다 지가 돈내는줄 알겠어요.. 물론 남자친구가 더 내지만 엄밀히 말하면 6:4 정도 냅니다 지금.. 아니 저는 왜 자고와야되냐고 그냥 당일로 하자고 했는데 고집은 지가 부리고 보톡스도 부작용이나 효능 걱정없이 계속 싼거, 숙박비도 전화로 당일 예약하면 더 싸지 않을까? 이러고 있는데 아.. 제가 이상한건가요?? 진짜 쪼잔해서 꼴도 보기 싫더라구요..

댓글목록

무명유저님의 댓글

무명유저 작성일

서로 터놓고 얘기하면서 고쳐나가고 맞춰가는게 맞는것 같네요

만약 여러차례 얘기했음에도 나아지지 않고있다면, 이유가 원래 성격인지 혹은 마음이 사라지고 있는것인지 혹은 취준생과 대기업 회사원의 입장차이 인지 여러가지 일 수 있어 저는 모르겠으나 예전부터 봐온 남자친구 관련 언급과 쪼잔하고 꼴 보기 싫다고 말하시는 것을 보아 헤어지는게 맞지 않나 싶습니다

현뽀리치님의 댓글

현뽀리치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아.. 넵..

가온빛별님의 댓글

가온빛별 작성일

심각하네요.. 세상을 더 넓게 바라보세요~
그리고 이 지구상에서는 싸고 좋은건 없어요 단지 가성비가 좋아 넘어가는거지 모든지 돈에 비례합니다 상황에 맞춰나가야지 무조건적으로 최저가만 찾는건..

현뽀리치님의 댓글

현뽀리치 댓글의 댓글 작성일

넵…!ㅎ

기쁨두배님의 댓글

기쁨두배 작성일

남자가 님한테 맘 없어요. 심하게 말하면 100% 200% 200000% 없습니다. 너무 냉혹한 얘기를 드렸네요. 저런 남자 많다는 건 알지만 조속히 폐기감입니다.;;

현뽀리치님의 댓글

현뽀리치 댓글의 댓글 작성일

넵… 아니에요.. 저도 팩폭 좋아합니당..ㅜ

기쁨두배님의 댓글

기쁨두배 댓글의 댓글 작성일

힘드신데 죄송합니다.
솔직히 저런 남자 많긴 해요.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그래도 이 정도면 어때... 좋은 점도 있지 등등등... 혼자 합리화질하다가(저도 어릴 때[라떼는 말야;;;] 이런 경험 있어요)... 진짜 이럴 때가 아닙니다. 님의 소중한 인생!! 6시간 걸려서 갈 필요가 없어요. 그 정도 남자 아니고. 설사 그 정도 남자라도 연애 때 여자가 그렇게 할 필요가 없어요. 그렇게 하면 남자란 동물은 더 짓밟기만 해요. 남자 특성이 그래요. 여자와 달라요. 강약약강류가 아주아주아주 많아요, 여자보다.

남친이 죽든 말든인데, 첫째로 님의 몸 건강, 맘 건강을 꼭 챙기세요. 짜증 날 정도 신경 쓰게 하는 남자랑 같은 공간에 있다는 거 자체가 나에 대한 모독입니다. ㅠㅠㅠㅠㅠ

현뽀리치님의 댓글

현뽀리치 댓글의 댓글 작성일

ㅠ… 이렇게 말씀해주셔서 진짜 감사해요.. 넵.. 앞으로 이 조언 참고할게요ㅠ

마나님의 댓글

마나 작성일

원래 저런 성격인가요? 근래 저런건가요?
아무튼 구두쇠랑 결혼하면 피곤합니다. 물론 저는 안살아봤지만.. 말들이 그렇죠.
앞으로도 계속 피곤할거 같습니다.
게다가 현뽀리치님이 취준생이면은 지금 돈벌이 없으시면은 장래를 생각하면은, 어느정도 다 내줄만한데 좀 심각한것 같습니다. 저만 그런 생각인지는 몰라도..
저는 영 아닌거 같아요.

현뽀리치님의 댓글

현뽀리치 댓글의 댓글 작성일

원래 좀 아끼고 저렴한거, 합리적인거 찾아보는거 좋아하는 성격이에요.. 네.. 저도 예전에는 어느정도 참고 넘어갈만 했는데 요즘엔 참아야하는건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모두가 다 아니라고하는데에는 이유가 있는거겠죠ㅠ 감사해요ㅠ

알리미님의 댓글

알리미 작성일

인기글에 선정되어 슈투머니 300머니가 적립되었습니다.

아ᄒ아ᄒ님의 댓글

아ᄒ아ᄒ 작성일

저렴한거 합리적인거 찾아보면 좋은자세인데
보톡스는 좀 그렇네요 보톡스는 잘못 될수있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항상 6시간을 가시지마시고 한번 상대방이 오라고 해보세요 참아도 안좋아요

아ᄒ아ᄒ님의 댓글

아ᄒ아ᄒ 작성일

꼴보기 싫어지면 행동 하나하나 점점 싫어져요 맘 터놓고 얘기 하시길

현뽀리치님의 댓글

현뽀리치 댓글의 댓글 작성일

넵 조언 감사해요!

닉네이미님의 댓글

닉네이미 작성일

시각의 차이를 알려주세요~ 보톡스는 사람 인체에 들어가는거라서 싼것보단 합리적인걸 해야된다고 이야기해줘야 알아요~ 어릴때 많이 모으세요~ 30대가 되서 나름 30대초반에 모을만큼 모았지만 현실은 더욱 힘들어요~

현뽀리치님의 댓글

현뽀리치 댓글의 댓글 작성일

그렇군요..ㅜ 넵 감사합니당ㅠㅠ

은총님의 댓글

은총 작성일

이런 남자는.. 장기적으로 보세요. 나를 계속 짜증나게 하고 힘들게 하고 일방적인 사람은 곁에 둘 이유가 없죠. 만약에 제가 현뽀리치 님이라면 헤어지고 말겠어요. 너무 현실적으로 냉정하게 얘기했나요? 그만큼 남자가 계속 현실을 보지 못 하고 본인 고집만 이야기 하니까 그래요. 그냥 헤어지는게 답입니다. 근데 결국 결정은 현뽀리치 님이 하시겠죠. 부디 현명한 판단 내리셔서 현뽀리치 님이 행복하셨으면 합니다.

현뽀리치님의 댓글

현뽀리치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아니에요ㅠㅠ 다 도움되는 말씀이였어요ㅠ 네.. 곧 현명한 판단 내리려구요..

기쁨두배님의 댓글

기쁨두배 댓글의 댓글 작성일

10가지 좋은 점이 있어도
1가지 치명타가 있으면 헤어져야 하는 신호인 겁니다.
저 연애 때 경험 하나...
남자가 너무 사람을 볶아서...도대체 뭐가 문젠가... 고심하다가 아는 분한테(저보다 나이도 훨씬 많고 경험도 많고 기혼) 얘기를 했죠. 사실 얘기하기 전에도 알고 있었지요. 그런데 혹시라도 내가 너무 오버해서 받아들인 걸 수도 있으니까. 
누군가는 양쪽 말 어쩌고...맞아요! 근데 제가 첫 줄에 얘기했듯 10가지 좋아도 현뽀리치님이(이게 중요 ★) 언급한 것 중 딱 1가지 치명타....여자 내가 느끼는 괴로움 딱 1가지만 있어도 놔야 돼요. 물론 그걸 감당하겠다면 누가 말리겠어요.
제가 말한 남자는 아는 분한테 상의한 것 가지고도 발악. 밖에서는 세상 좋은 남자인 척하면서 만만하다고 까분 거 다 아는데 적당히 해야죠. ㅋㅋ 세상 어느 여자가 자기 남친 흉 보고 싶어하는지. 애 둘 낳고 남편 못 볼 꼴 다 본 아줌마들 빼고 자기 남친 흉 보고 싶어 하는 여자 없어요. 오죽하면.

모텔은 가고 싶어 하고 모텔비 단돈 7만원도 더치하는 남자.. 때려치우셈. 이거 하나만 봐도 답 나왔어요. 돈뿐 아니라 여자가 싫다는데도 극구. 이게 무슨.. 내 남동생이었으면 패버림ㅠㅠ;;;;;;;;; 혹 내 현남친이 이러면 조용히 죽여버림.;;; 이런 거 먼 훗날 생각해 보면 그 남친 다리 몽둥이 안 분질러놓은 게 화가 날 거고 자기 자신을 미워하게 될 수도 있어요. 님 빛내줄 수 있는 남자를 만나셨으면 하네요.

은총님의 댓글

은총 댓글의 댓글 작성일

네. 저의 이런 말들이 현뽀리치 님에게 다 도움되는 말이었다니 다행이네요. 곧 현명한 판단 내리셔서 현뽀리치 님 자신이 꼭 행복한 삶을 사셨으면 좋겠습니다.

곤란한뎅르님의 댓글

곤란한뎅르 작성일

으...

블랙홀님의 댓글

블랙홀 작성일

이런건 양쪽 말을 들어봐야 됩니다.  한쪽말만 듣는다는건 이미 그쪽편에 서버린거나 마찬가지죠.  "아 그랬어?""그랬구나""걔가 나쁘네"이렇게 동조하게 되는것입니다.

커피한잔
최신글 인기글 말머리
게시물 검색

회원정보

  • 실명확인
  • 포인트 (랭킹 )
  • 활동내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