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일알바 해보신분 계실까요? > 커피한잔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페이지 정보

    자유게시판 • 당일알바 해보신분 계실까요?

    슈투의 별빛

    2023-11-26 15:28 • 조회 440회 • 추천 2

    신고

본문

제가 당일에 할수있는 알바를 알아보고 있는데

당일알바 앱도있고 무슨 애들돌봐주는것도 있고

쿠팡도 있던데 혹시 해보신분 있으신가요?

쿠팡은 힘들다곤 하던데ㅠㅠ


댓글목록

보릐님의 댓글

보릐 작성일

쿠팡은 여자분이시면 남자분보단 그나마 낫긴합니다.
베이비시터도 나름 괜찮죠

이지렁이님의 댓글

이지렁이 댓글의 댓글 작성일

흠..그렇구요..

kim89님의 댓글

kim89 작성일

쿠팡은 여성이라면 하루종일 서서 걸어다니고 해야한다네요. 저는 예전에 알바몬이나 알바천국에서 했는데 거의 공장알바였네요

이지렁이님의 댓글

이지렁이 댓글의 댓글 작성일

서있는건 익숙해서 잘할수있어용!!

다다익선님의 댓글

다다익선 작성일

쿠팡이 제일 깔끔하게 돈주긴해여 애기보는게 제일 힘듬 비추

이지렁이님의 댓글

이지렁이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애기들은 역시 그렇겠죠...ㅠㅠ

동동동님님의 댓글

동동동님 작성일

쿠핑은 비추예여. 단기면 몰라도 ㅠㅠ몸이 너무 빡세요

이지렁이님의 댓글

이지렁이 댓글의 댓글 작성일

단기로 하려구요!! 일이 없을때만 하려구 합니다!

네임필수님의 댓글

네임필수 작성일

애들 돌봐주는 게 뛰어노는 업체에서 구하는거면 몰라두 가정집가서 애들 돌봐주는건 별로인듯?

이지렁이님의 댓글

이지렁이 댓글의 댓글 작성일

그쳐? 조금 예민한 문제기도 하니까..

꼬방방님의 댓글

꼬방방 작성일

젊으면 나가서 쿠팡 뛰어야지 쿠팡 존잼

이지렁이님의 댓글

이지렁이 댓글의 댓글 작성일

젊음의 기준ㅇ..제가 약간 벗어나는 중이라..

앤나님의 댓글

앤나 작성일

저는 알바몬, 알바천국에서 아울렛 옷행사 옷판매,
마트 시식, 푸드트럭, 행사 스탭 했었는데 괜찮았어요!
그냥 직장도 마찬가지겠지만 사장님이나 같이 일하는 분이 성격 좋으면 편하고 아니면 조금 괴롭지만 ㅎㅎ
단기라 오래볼 사람들 아니니 잠깐 참으면 괜찮더라구요.

Asok님의 댓글

Asok 작성일

쿠팡 물건빼서 담거나 물건 넣거나 재고 확인업무도있고
다양해요 확실히 움직이는게 시간 잘가고 좋아요 ㅋㅋ 빨간날에는 수당더주고 야간수당도 주고
주 2일인가3일하면 다음달에 주휴수당도줘서 쏠쏠해여 처음하시는거면 교육 2시간안되게 들어서 개꿀입니다 밥도줘요

알리미님의 댓글

알리미 작성일

인기글에 선정되어 슈투머니 300머니 적립과 룰렛 기회가 제공되었습니다.

엘체리안님의 댓글

엘체리안 작성일

제가 알바는 진짜 많이 해봤는데 단기알바는 돈만 보시면 됩니다
어차피 뭘해도 빡쎄서 수시로 사람 뽑아야 하는 곳이나 아니면 기간적으로 짧게 하는 행사밖에 없거든요
애는 정말 좋아하시는분아니면 지원하지 마세요 이게 꿀일수도 있지만 의외로 감정노동에 몸도 힘들어요ㅠ

유리랑유하랑님의 댓글

유리랑유하랑 작성일

파출부로 집청소해주고 있어요 4시간 일하고 6만원받는데 편한집에 고정으로 가면 편해요~

커피한잔
최신글 인기글
게시물 검색

회원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