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다운로드 e쿠폰 바코드생성기 보너스미션 내게시판 경품가계부 서포터즈

우왕~ 이거 우짜지용 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페이지 정보

    수다 | 우왕~ 이거 우짜지용 ㅠ

    악당1호 ( 랭킹 8위 / 포인트 68,211 / 가입일 2017-04-26 )

    작성일 2019-02-12 15:28 / 조회 108회

    추천 (1명) : 임은준

본문

영화 다 보고 팝콘 가져갈랬더니
음료까지 2잔이 있었네용 ㅠ
음료는 마시지도 않는뎅~~~
오늘 택시 타고 가야 하나요~~~

영화는 넘나?? 재밌게 잘 봤다지용^^

댓글목록

기쁨두배님의 댓글

기쁨두배

팝콘 부자에 콜라부자 악당님!
콜라는 가져가면 설탕물 되는 거 아닌지....^^;;

악당1호님의 댓글

악당1호 댓글의 댓글

에이드로 변경 했는데 정말 찰랑찰랑 가득 담아주네용^^
저는 원래 음료를 안 마셔서 직원들 마시라고 줬더니 정책상 그럼 안된대요.
그냥 화장실 행 ㅜㅜ

김앨리님의 댓글

김앨리

앗.. 미리 받아서 음료는 영화 볼때 드셨으면 좋았을뻔 했네요.
아깝지만 버리시는 것이 나을 것 같아요.

악당1호님의 댓글

악당1호 댓글의 댓글

네. 얼음이라서 고이 화장실로 들고 갔어용.
음료가 2잔이나 나오는지는 몰랐답니당.

님의 댓글

삭제된 댓글입니다.

악당1호님의 댓글

악당1호 댓글의 댓글

팝콘은 딱 한조각만 먹고..집에 가져왔어여 ㅋㅋ
오랜만에 무료 팝콘 받으니 진자 좋네요^^

즈키님의 댓글

즈키

우와, 맛나겠어요!
도시락통을 넘어 세숫대야 급이 필요합니닷>_<

악당1호님의 댓글

악당1호 댓글의 댓글

그러게용. 씨지비 생쿠 팝콘은 정말 대박이다 싶을 정도로 크네요^^
음료는 결국 버렸어용.

찌미니닷님의 댓글

찌미니닷

아공.생쿠로 받은 팝콘쿠폰 생각지않게 나온거예요? 음료 아깝.ㅜㅜ
조심히 오세용~

악당1호님의 댓글

악당1호 댓글의 댓글

저는 원래 음료를 안 마셔요. 
그래도 받았다가 직원들 줬더니 마시면 안되는 규칙이 있다네용.
그래서 그냥 화장실에 버렸어요 ㅠ

시윤아빠님의 댓글

시윤아빠

지나가는 중고딩 아이들에게 주기?

악당1호님의 댓글

악당1호 댓글의 댓글

제...제가 그런걸 못해서..
하물며 저희 아이들에게도 모르는 사람이 주는건 받지도, 먹지도 말라고
가르쳐서 못 하겠더라구요.
결국 화장실에 버렸어요^^;;

잭팟님의 댓글

잭팟

팝콘은 제가 4월에 큰 팝콘이 1+1인데 하나는 청소부아저씨 줄까 생각중이예요
메가박스다이어리를 쿠폰때문에 구입했는데 큰 팝콘 2개가 제가 혼자 먹을수없네요

악당1호님의 댓글

악당1호 댓글의 댓글

아...봉투 가져가서 집으로 가져오심이 어떨까요.
저도 그리 했어요. 애들 줬어용.

임은준님의 댓글

임은준

우와, 음료 버린거 너무 아까워요.ㅠㅠ

악당1호님의 댓글

악당1호 댓글의 댓글

음료 넘 아깝쥬ㅜㅜ 음식 버리면 벌 받는데...
어제 음료 버려서 오늘 아들이 아픈거라면...
차라리 제가 매를 맞겠습니다ㅜㅜㅜㅜㅜㅜㅜ

임은준님의 댓글

임은준 댓글의 댓글

ㅠㅠ 아이들 빨리 낫기를 바랄게요~ ㅠㅠ
그런데 생쿠팝콘 사이즈가 완전 혜자네요. ㅎㅎ
보통 메가박스만 갔는데 이번 기회에 CGV로 전환..? 해야겠어요. ㅋㅋㅋ

악당1호님의 댓글

악당1호 댓글의 댓글

메박에도 생쿠 있나요?
옆동네에 메박이 있는데 버스 타고 가야 하니 여간 귀찮은게 아니더라구요.
씨지비 팝콘 진짜 ..완전 통 크죠???

임은준님의 댓글

임은준 댓글의 댓글

메박은 생쿠가 콤보 2000원 할인권이어서 혜택이 조금 작긴 하네요.ㅠㅠ 제일 싼 콤보가 팝콘+ 음료 2잔이 9000원인가 11000원인가 할텐데 실질적으로 가격 혜택이..ㅠㅠ
무료로 주는데 저정도면 완전 통 큰거죠!! ^^

악당1호님의 댓글

악당1호 댓글의 댓글

은준님, 씨지비을 집으로 들이십시오^^

임은준님의 댓글

임은준 댓글의 댓글

미국에 왠만하게 잘 사는 중산층 이상 집들에는 집 안에 따로 영화관처럼 2m가 넘는 대형 스크린하고 소파 같은거를 장만해서 게임방하고 영화 감상방 겸용해서 쓰더라고요. 한국이랑 클라스가 좀 다르더라고요. ㄷㄷㄷ
나중에 돈 많이 벌어서 미국도 아닌 한국에서 집 그렇게 개조하는게 꿈이네요.ㅎㅎ

악당1호님의 댓글

악당1호 댓글의 댓글

전에 나혼자 산다 다니엘 헤니 집이 생각 나네요.
혹시 미쿡에도 금수저 그런 개념 있겠죠?

임은준님의 댓글

임은준 댓글의 댓글

뭐 LA 도심쪽이나 다운타운 (한 도시에서 높은 건물들, 차량 교통량, 집값도 가장 비싼 가장 도심 지역) 사시는 분들은 거의다 금수저죠.ㅠㅠ 미국은 땅이 넓어서 그런지 집이나 저택들이 으리으리~ 하더라고요.
도심쪽에서 조금만 벗어나면 이런 집들이...ㄷㄷㄷ 지역에 따라 다르지만 도심에서 조금 더 떨어진 (한 20-40 km) 지역들은 저런 집들은 3-4억 정도면 구할 수 있더라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그만큼의 돈이 없다는 넘사벽의 문제;;ㅠㅠ) 도심쪽이랑 가까운 지역들은 10억은 넘어가겠지만요. 캘리포니아 같은 경우는 집값이 무지 비싸서 도심 지역 저런 집들은 20-30억(ㄷㄷㄷ) 을 훨씬 넘어간다고 하더라고요.ㅠㅠ

임은준님의 댓글

임은준 댓글의 댓글

무지하게 좋은 집들은 이런 경우까지 있더라고요. ㄷㄷㄷ

악당1호님의 댓글

악당1호 댓글의 댓글

뭐...뭡니까...
사람 사는 집 맞나요?
그냥 펜션이 따로 없구만요...
그냥 사진으로 출력해서 소장하고 싶어용.

임은준님의 댓글

임은준 댓글의 댓글

땅이 원악 넓어서 미국은 주요 도시 도심쪽 밖 외각으로 30-40km만 나가면 아파트들이 그렇게 많지 않고 거의 다 1-2층 집들이더라고요. (대부분 2층집들!)
인테리어나 동네 조경 너무 잘해놓았네요!!^^

악당1호님의 댓글

악당1호 댓글의 댓글

맞아요. 미쿡은 땅이 넓은 것도 매우 부러워요.
일단, 이 모든걸 누리려면 돈이 있어야 되지만요^^;;

자유게시판 자유롭게 글을 올리실 수 있습니다.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이벤트 [04월 15일~04월 21일] 자유게시판 수다왕 당첨자 발표! 댓글[19] 슈퍼대디윤 04-23 134 3 - 0
기타 [안내] 자유게시판의 변화에 함께 해주세요. (+수다왕 이벤트) 댓글[18] 슈퍼대디윤 03-04 463 14 - 0
46917 수다 와우 벌써 10시네요ㅎㅎ 김아스 22:41 3
46916 수다 내일의 날씨 입니다. 매년1월1일 22:39 2
46915 수다 오늘 일기와 즈키님 나눔후기입니다! 댓글[6] 다육 22:23 18 1 - 0
46914 수다 [회원공개] 리브의 정답 댓글[7] 포로리 22:01 20 1 - 0
46913 수다 몸신 보고있는데...... 댓글[12] 찌미니닷 21:13 33
46912 수다 티몬 룰렛 ㅠ 댓글[8] 악당1호 21:10 36
46911 수다 호떡 파뤼~~ 댓글[5] 악당1호 20:59 27
46910 수다 [회원공개] 기프티콘 영수증 자진발급 안되는곳도 잇어요?? 댓글[6] 우냠 20:55 31
46909 당소 [회원공개] 간만에 보람 댓글[6] 포로리 20:47 26
46908 수다 입터짐의 날인가봐요. 댓글[6] 악당1호 20:40 38
46907 당소 오늘의 특급칭찬은 나야나! 저야저, 입니다^,^ 댓글[14] 즈키 20:29 34
46906 이벤트 라임 2p+2p 받아요~ 댓글[5] 기쁨두배 20:26 25 1 - 0
46905 당소 지애스 받았어요 댓글[6] 싱싱한돼지 20:22 47 1 - 0
46904 수다 D-2 신데렐라 공연 댓글[6] 악당1호 20:13 24
46903 수다 캐시카우도 열심히 모으는 중입니다~^^ 댓글[25] 즈키 19:59 38
46902 수다 걷기 성공 댓글[9] 로또일등 19:29 35
46901 수다 네이버 마이플레이슨 열일 중^^ 댓글[4] 악당1호 19:25 36
46900 이벤트 신고가 접수된 글입니다. 댓글[1] 샤갈 19:13 40
46899 수다 토스 비밀번호 바꼈어용 달려요 댓글[3] 엉찌 18:54 81
46898 방송 더 뱅커 드라마 은근 잼나유!^^ 댓글[4] 즈키 18:51 40
46897 수다 저녁은 짬뽕으로 댓글[10] 로또일등 18:24 46
46896 수다 오늘도 먼저 맛저합니다^,^ 댓글[8] 즈키 18:24 39
46895 수다 1일 1식 추천방법 댓글[7] zigmd 18:13 43
46894 이벤트 토스 행운퀴즈 댓글[11] 짜잔 18:12 67
46893 당소 AIA Vitality 건강걷기 성공인가 봅니다!^^ 댓글[12] 즈키 17:39 62
46892 당소 저도 360플래닛 달성 후 즉당을 펼쳐 보니..!^^ 댓글[12] 즈키 17:23 76 1 - 0
46891 수다 목요일 이라 씐나요~ 댓글[4] 악당1호 17:12 41
46890 수다 [회원공개] 점점 다 줄어드네요 댓글[6] 우냠 17:03 61
게시물 검색

이용규칙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광고/제휴 중복게시판 제휴사이트 모바일보기
Gold 회원정보

  • 실명확인
  • 포인트
  • 활동내역
  • 포인트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