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스벅에만 판다는 부산레드온더비치~~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페이지 정보

    수다 | 부산 스벅에만 판다는 부산레드온더비치~~

    짜잔 ( 랭킹 17위 / 포인트 39,062 / 가입일 2017-05-03 )

    작성일 2019-06-18 21:06 / 조회 336회 /

    추천 (3명) : 싱싱한꿀돼지, 즈키, 샤콩

본문

유리잔에 담았으면 더 이쁠것같은데 에코별을 포기할수없었어요 ㅎㅎ tall사이즈만 있어서 텀블러가 좀크네요ㅜㅜ 맛은 시럽맛?이 좀많이나고 여름에 먹으면 좋을것같아요. 생각보다 새콤 그런느낌은 아니네요. 제 취향은 아닌걸로~~~~~

댓글목록

기쁨두배님의 댓글

기쁨두배

저 위에 띄워진 건 다 먹어도 되나요?
시원하게 원샷!...좋지요.ㅎㅎ ^^

짜잔님의 댓글

짜잔 댓글의 댓글

ㅎㅎ  더워서 금방 마셨어요~~ 한번 먹어보긴 괜찮네요

싱싱한꿀돼지님의 댓글

싱싱한꿀돼지

와 부산 부러워여

짜잔님의 댓글

짜잔 댓글의 댓글

ㅎㅎ 부산에만 판다네요 그래도 서울이 더좋죠!!

gudghkdjaak님의 댓글

gudghkdjaak

부산에만 한정이군요.

짜잔님의 댓글

짜잔 댓글의 댓글

그렇다네요 ㅎㅎ

귀욤호두님의 댓글

귀욤호두

시원할 것 같아용~~ 맞아요~ 사랑스러운 에코별 ㅋㅋㅋ

짜잔님의 댓글

짜잔 댓글의 댓글

ㅎㅎ 진짜 별모으러 스벅가는것같아요

malakh님의 댓글

malakh

부산 한정 메뉴인 이유가 뭘까 궁금해지네요 ㅎㅎ

짜잔님의 댓글

짜잔 댓글의 댓글

해변에 어울려서 그런거아닐까요?ㅎㅎ

ssunny님의 댓글

ssunny

내일 부산가는데 기회되면 먹어보겠어요ㅎ 부산한정메뉴ㅎ

짜잔님의 댓글

짜잔 댓글의 댓글

써니님 평도 궁금하네요 ㅎㅎ

그래yes님의 댓글

그래yes

악.......그심정 넘나이해 ㅋㅋㅋㅋ저도 ... 특이?한 음료는 전용잔이 제일 이쁠거 같은데... 에코별을 포기할 수 없다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잔님의 댓글

짜잔 댓글의 댓글

그죠 그라데이션을 느껴보고싶지만 에코별 ㅜㅜ

즈키님의 댓글

즈키

마셔보고파요. 특히 모래사장 모시기ㅎ

짜잔님의 댓글

짜잔 댓글의 댓글

ㅎㅎㅎ 모래사장 모시기 다음엔 도전해보려구요

시윤아빠님의 댓글

시윤아빠

레드라면서 왜 안빨간지 그리고 맛은 무슨 맛인지 궁금하네요.

짜잔님의 댓글

짜잔 댓글의 댓글

원래 빨간색인데  텀블러에 넣어서 안보이네요 ㅜㅜ 맛은 애매해요...

금빛날개님의 댓글

금빛날개

우와 맛있겠네요

짜잔님의 댓글

짜잔 댓글의 댓글

생긴건 맛있어보이죠?ㅎㅎ

suutoo님의 댓글

suutoo

맛있겠네요

짜잔님의 댓글

짜잔 댓글의 댓글

맛은 그닥이에요

김영삼님의 댓글

김영삼

시원하게 마시기 좋겠네요.

짜잔님의 댓글

짜잔 댓글의 댓글

여름에 어울리는 음료같아요 ㅎㅎ

가드올령님의 댓글

가드올령

오 먹어보고싶네요 몰랐어요.

짜잔님의 댓글

짜잔 댓글의 댓글

한번드셔보세요. 이것말고 한종류더있어요

포로리님의 댓글

포로리

부산 부럽습니다

짜잔님의 댓글

짜잔 댓글의 댓글

ㅎㅎ 다른 지역음료도 생기지않을까요?

포로리님의 댓글

포로리 댓글의 댓글

부산, 제주도는 늘 한정이죠

샤콩님의 댓글

샤콩

부산가면 사야 하나요

짜잔님의 댓글

짜잔 댓글의 댓글

그정도는 아니에요 ㅎㅎ 이쁘긴한데..

잭팟님의 댓글

잭팟

부럽습니다

짜잔님의 댓글

짜잔 댓글의 댓글

ㅎㅎ 스벅 기존메뉴들이 더맛있어요

잭팟님의 댓글

잭팟 댓글의 댓글

기존메뉴들도 맛있지만 신메뉴 맛을 보고싶네요

자유게시판 자유롭게 글을 올리실 수 있습니다.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이벤트 슈퍼투데이 앱 리뷰 남기고 슈투머니 500원 받으세요! 댓글[37] 슈퍼대디윤 11-21 111 1 - 0
공지 [서포터즈 이벤트] 12월 31일까지 적립액을 10원으로 인상합니다. 댓글[19] 슈퍼대디윤 11-13 317
이벤트 '심쿵할인' OK캐쉬백 오퀴즈 현재 답:솔직후기 댓글[16] 금빛날개 11-21 306 5 - 0
이벤트 CJONE 퀴즈 정답(한번 더) 댓글[26] 지끔 11-21 190 5 - 0
이벤트 2시 캐시 댓글[16] 지끔 11-21 124 6 - 0
57454 수다 겨울왕국 보고왔어요~ (아주 약스포?) 댓글[7] 반짝반짝별 02:41 27 1 - 0
57453 수다 내일의 날씨 입니다. 댓글[7] 매년1월1일 01:16 26
57452 이벤트 [회원공개] 블라이스 룰렛 돌리세요~~ 댓글[11] 지끔 00:35 35 1 - 0
57451 수다 [회원공개] 100원당첨됏어요 댓글[17] 샤콩 00:17 46
57450 수다 [회원공개] 나이 먹으니 고민 늘어나는거 같고 그래요ㅠㅠ 댓글[7] 샤콩 00:10 37
57449 이벤트 [회원공개] [2019 코리아세일페스타] 11월 22일 오늘의퀴즈 답 댓글[17] 지끔 00:03 44 2 - 0
57448 이벤트 슈퍼투데이 앱 리뷰 남기고 슈투머니 500원 받으세요! 댓글[37] 슈퍼대디윤 11-21 111 1 - 0
57447 수다 겨울왕국2 일요일 예매했는데, 주문한 엘사 드레스가 그 전까지 올런지.. 댓글[23] 시윤아빠 11-21 73
57446 수다 이랜드몰 출석체크 하셨어요.. ?? 댓글[8] 모크렌1004 11-21 104
57445 수다 리브의 정답 댓글[18] 포로리 11-21 100 1 - 0
57444 이벤트 11/21 다나와 댓글[16] barogogo 11-21 76 2 - 0
57443 수다 [회원공개] 네이버 또 싶폐에요. 댓글[11] 샤콩 11-21 99
57442 이벤트 8시 오퀴즈 - 내지갑내금융 댓글[14] 지끔 11-21 83 1 - 0
57441 이벤트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댓글[12] 도레미미 11-21 94 1 - 0
57440 수다 혹시 은행에 가서 그냥 받아 오셨어요..??[[달력이요..}} 댓글[14] 모크렌1004 11-21 143 2 - 0
57439 수다 올리브마켓 cj몰 댓글[17] gudghkdjaak 11-21 138 1 - 0
57438 이벤트 CJONE 퀴즈 정답(한번 더) 댓글[26] 지끔 11-21 190 5 - 0
57437 수다 또봉이통닭~3마리.성공 댓글[32] 찌미니닷 11-21 202 1 - 0
57436 이벤트 [회원공개] [인터파크도서] 2019 최고의 책&음반 투표(~12/13,매일100p) 댓글[15] 기쁨두배 11-21 51 4 - 0
57435 이벤트 3시 오퀴즈 - 엑스트라오디너리 댓글[13] 지끔 11-21 84 2 - 0
57434 이벤트 2시 닥터포헤어 토스 댓글[16] 지끔 11-21 116 5 - 0
57433 이벤트 2시 캐시 댓글[16] 지끔 11-21 124 6 - 0
57432 이벤트 2시 CJ ONE 어플 퀴즈 댓글[11] 박빙슈 11-21 134 4 - 0
게시물 검색

이용규칙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광고/제휴 중복게시판 내게시판 모바일보기
Copyright 2015-2020 Superdaddy. All rights reserved
Gold 회원정보

  • 실명확인
  • 포인트
  • 활동내역
  • 포인트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