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ㅠㅠ 저 처음 당첨됐어요!! > 별빛카페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페이지 정보

    세상에ㅠㅠ 저 처음 당첨됐어요!!

    치콩

    2021-11-11 15:31 • 조회 1,354회 • 추천 20

    신고

본문

진짜 그 흔한 스벅 아아도 당첨 안되서

내가 잘못하고 있는건가.... 라고 생각하고있었는데

모바일 문상 5만원권 당첨됐네요!!!

정말 처음이에요!! 너무 기쁘네요 

다시 힘내서 응모하러가야겠어요!!

모두모두 화이팅:)

 

 

 

---------------------------------------

맨날 응모만 할 줄 알았지 당첨소감게시판에 글을 써본건 처음인데 

이렇게나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실지 몰랐어요 ㅠㅠ

5만원 문상도 기쁘지만 축하해주시는 분들의 따뜻한 맘이 더 감동이네요

처음이라 너무 유난떨었나 걱정도 되긴한데 

진짜 처음으로 당첨이란걸 해봐서요 ㅠㅠ

축하해주신분들 다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댓글 하나하나 달다가 너무 감사해서 글 수정해봐요 

앞으로 다같이 더 좋은거 많이많이 당첨되서

소소한 행복들 많이 누리셨음 좋겠습니다! 다들 화이팅입니다♥

댓글목록

윤스맘80님의 댓글

윤스맘80 작성일

저도 처음 당첨된날 얼마나 신기하던지..^^
첫당첨인데 대박 터뜨리셨네요ㅎㅎ
앞으로도 쭉 행운이 함께하길 바랍니다
축하드려용

치콩님의 댓글

치콩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당첨게시판도 처음와봐서 얼떨떨하네요! 좋은기운 함께 나눠요!^^

켈빈구라인님의 댓글

켈빈구라인 작성일

와~ 첫 당첨에 문상 5만원권~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많은 경품 득템하세요~~

치콩님의 댓글

치콩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당첨 같이 많이많이 됐음 좋겠어요!!^^

즐겁게님의 댓글

즐겁게 작성일

우와 축하드려요! ?

치콩님의 댓글

치콩 댓글의 댓글 작성일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백아영님의 댓글

백아영 작성일

어머나 세상에!!! 축하드려요!!!
첫당첨인데 문상 5만원권이라니 너무 멋지네요!
앞으로도 슈퍼투데이 활용 잘하구 서로서로 당첨 잘되기를 바랍니다 !

치콩님의 댓글

치콩 댓글의 댓글 작성일

당첨된것도 기쁜데 이렇게 축하해주시니까 너무 감사하네요 !!
앞으로 당첨게시판에서 다들 자주 뵈면 좋겠어요 좋은기운 팍팍!!^^

잇힝님의 댓글

잇힝 작성일

오만원면 거즌 횡재한 수준이네요 ㅎ 저도 만원 이상은 받은적이 없는데 ㅎㅎ 축하합니다 ㅎ 주말에 고기 파티 하셔야 할듯

치콩님의 댓글

치콩 댓글의 댓글 작성일

꼬기좋습니다!! 이게 첫 당첨이라 얼떨떨하네요 ㅎㅎ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요 같이 당첨 많이많이 됩시다!!

리쮸님의 댓글

리쮸 작성일

축하드려용^^

치콩님의 댓글

치콩 댓글의 댓글 작성일

우왕 감사드립니다!!^^

난부자될거야님의 댓글

난부자될거야 작성일

와~ 첨인데 오만원이라니! 대박인데요 부럽...

치콩님의 댓글

치콩 댓글의 댓글 작성일

그쵸 ㅠㅠ 혹시나 같은이름에 휴대폰번호 뒷자리도 같을수있는거 아냐? 이런 생각도 들었네요 ㅎㅎ 믿기지가 않아서요
좋은기운이 난부자될거야님에게도 닿기를!

난부자될거야님의 댓글

난부자될거야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감사해요?

유리랑유하랑님의 댓글

유리랑유하랑 작성일

첫당첨인데 5만원이요?? 정말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당첨 많이되세요~~~!!!!

치콩님의 댓글

치콩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같이 당첨 많이 돼요 우리!!^^

운수대통님의 댓글

운수대통 작성일

처음 당첨이 커피의 10배라니~~너무 축하드립니다.^^

치콩님의 댓글

치콩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앗 그러네요 ㅎㅎ ㅋㅋㅋ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려요 ㅠㅠ 운수대통님두 운수대통하시길!!

앗싸리봉님의 댓글

앗싸리봉 작성일

우왕! 축하드려요!! 완젼 기분 좋으실꺼같아용~ㅎ

치콩님의 댓글

치콩 댓글의 댓글 작성일

처음 당첨되본거라 얼떨떨한데 정말 기분 좋아요 ㅋㅋ 너무감사드립니다!

무민06님의 댓글

무민06 작성일

넘 축하드려요?? 좋은 기운으로 쭉 이어가실거에요?

치콩님의 댓글

치콩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좋은기운 함께 나눠요!^^

미야상님의 댓글

미야상 작성일

커피보다 더 좋은게 되려고 그랬나봐요! ㅎㅎ 대박 당첨 축하드려요~

치콩님의 댓글

치콩 댓글의 댓글 작성일

꽤 오랜시간 슈투를 해왔거든요 ㅠㅠ 실망하는것도 지쳤을무렵인데 이렇게 당첨도 되네요 감사합니다!

gudghkdjaak님의 댓글

gudghkdjaak 작성일

5만 축하드려요

치콩님의 댓글

치콩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감사해요 :)

마나님의 댓글

마나 작성일

광화문은 한번도 안되던데. 와.. 축하드립니다.

치콩님의 댓글

치콩 댓글의 댓글 작성일

되긴 되는거였나봐요!! 감사합니다 다음 광화문은 마나님이!!^^

수정마을님의 댓글

수정마을 작성일

대박~~~축하합니다~~~ 앞으로 더 좋은 상품 당첨을 기원합니다~~~화이팅~

치콩님의 댓글

치콩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좋은 상품 같이 당첨돼요우리~~:)

코비님의 댓글

코비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치콩님의 댓글

치콩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뚜누눈님의 댓글

뚜누눈 작성일

축하드려요♡♡

치콩님의 댓글

치콩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유비로이님의 댓글

유비로이 작성일

와우!! 첫 당첨 축하드려요 ^^
무려 5만원씩이나 되시다닛!! ????

치콩님의 댓글

치콩 댓글의 댓글 작성일

그러게요 ㅠㅠ 무려 5만원이나 그동안의 고생이 기쁨으로 돌아왔어요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happy해피님의 댓글

happy해피 작성일

우와 첫 당첨 5만원 문화상품권이라니! 정말 축하드립니다. 오랫동안 기다리셨던 것만큼 당첨소식 들었을 때 정말 기뻤을 것 같아요.

치콩님의 댓글

치콩 댓글의 댓글 작성일

그러게요 ㅠㅠ 뭐든 하나라도 걸려봤으면...했는데 보고도 못믿었지뭐에요 ㅋㅋ
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민규민규민규님의 댓글

민규민규민규 작성일

5만원 대박이네요!!
축하드려요?

치콩님의 댓글

치콩 댓글의 댓글 작성일

정말 대박입니다!! 감사합니다!!!
민규민규민규님도 대박나세요!

회원탈퇴님의 댓글

회원탈퇴 작성일

와우..축하합니다

치콩님의 댓글

치콩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치킨조아님의 댓글

치킨조아 작성일

첫 당첨 5만원이라니....넘 축하드려요~
출발이 좋으시네요^^

치콩님의 댓글

치콩 댓글의 댓글 작성일

오래 기다렸는데 좋은상품 걸려서 기분이 좋습니다
축하 감사합니다!!

커피좋앙7님의 댓글

커피좋앙7 작성일

와 축하드려요^^

치콩님의 댓글

치콩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하쏭이님의 댓글

하쏭이 작성일

축하드려요 첫 당첨인데 큰거 되셨네요!! 앞으로 당첨 많이되세요^^

치콩님의 댓글

치콩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다같이 좋은거 당첨 많이되길 바래요!!^^

지니영님의 댓글

지니영 작성일

5만원 당첨은 거의 로또 급이에요 ㅎㅎ 정말 축하드려요~~

치콩님의 댓글

치콩 댓글의 댓글 작성일

오 그러네요! 로또도 진짜 5만원 걸려본적 딱 한번인데 ㅎㅎ
감사합니다!!

김나도님의 댓글

김나도 작성일

첫 당첨이 5만원이라니 기분 진짜 좋을 것 같아요!! 앞으로도 열심히 참여해서 더 큰 것도 당첨 되세여!!!

치콩님의 댓글

치콩 댓글의 댓글 작성일

축하해주시니 그게 더 기분이 좋습니다!
앞으로도 같이 당첨돼요 우리!! ^^

벚꽃레나님의 댓글

벚꽃레나 작성일

축하드려요

치콩님의 댓글

치콩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선아바라기님의 댓글

선아바라기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치콩님의 댓글

치콩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즐겁게님의 댓글

즐겁게 작성일

와! 첫당첨인데 큰 상품이라 더 기쁘시겠어요! 축하드려요!!?

치콩님의 댓글

치콩 댓글의 댓글 작성일

처음이라 더 믿기지않았어요 ㅠㅠ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계란도른자님의 댓글

계란도른자 작성일

첫당첨 축하드려요~

치콩님의 댓글

치콩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용용이지님의 댓글

용용이지 작성일

우와! 첫당첨이 엄청나네요 ㅎㅎ축하드려요!!

치콩님의 댓글

치콩 댓글의 댓글 작성일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매년1월1일님의 댓글

매년1월1일 작성일

첫 당첨 축하드립니다.

치콩님의 댓글

치콩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

잭팟님의 댓글

잭팟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치콩님의 댓글

치콩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인생은허물고님의 댓글

인생은허물고 작성일

우와..부럽다 축하드려요!!??

치콩님의 댓글

치콩 댓글의 댓글 작성일

인생은허물고님두 화이팅!! 감사합니다!!

엄마사랑해요님의 댓글

엄마사랑해요 작성일

넘넘 축하드려요 ^^ 행복해 하시는 모습이 눈에 그려지니 덩달아 기분이 좋네요 ^^

치콩님의 댓글

치콩 댓글의 댓글 작성일

축하해주시니 그게 더 마음이 따뜻해지네요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할모님의 댓글

할모 작성일

ㅋㅋㅋㅋ귀여우셔요

치콩님의 댓글

치콩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앗!처음된거라 너무 요란스러웠나요 히히
감사합니다!!

luminous님의 댓글

luminous 작성일

축하드려요?

치콩님의 댓글

치콩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스위스님의 댓글

스위스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치콩님의 댓글

치콩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이인수님의 댓글

이인수 작성일

축하합니다~! ^^

치콩님의 댓글

치콩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영이천사님의 댓글

영이천사 작성일

첫 당첨이  대박 이시네요  축하축하해요

치콩님의 댓글

치콩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감사감사해요!! :)

별빛카페 최신글 인기글
게시물 검색

회원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