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지도 않은 선물이 도착했네요~ > 별빛카페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페이지 정보

    생각지도 않은 선물이 도착했네요~

    잇힝

    2022-01-27 18:51 • 조회 1,820회 • 추천 21

    신고

본문

 

3699194393_1643277043.9362.jpg3699194393_1643277044.0724.jpg3699194393_1643277044.1376.jpg3699194393_1643277043.9729.jpg3699194393_1643277044.0384.jpg3699194393_1643277044.0051.jpg3699194393_1643277044.1724.jpg3699194393_1643277044.111.jpg3699194393_1643277044.2091.jpg

 

택배 올게 없는데 도착해서 발신자를 보니

푸르지오 이벤트라고 하는데 애플워치가 들어있네요....

 

저번에 식기세트 받았는데 다른 이벤트가 응모한게 있는지 

문자도 안오고 전화도 없어서 어안이 벙벙하네요. 제세공과금도 자가 부담인가 보네요 그냥 보내준거 보니..

저는 기프트콘 오는것만 보고 실물경품오는건 따로 저장 안하거든요. 에어팟 주는것만 저장하는데..

 

제가 아이폰이라 저번 연말에 받은 갤럭시워치가 부러웠었는데..

아직 아이폰6s+인데 연동이 되네요 호오 신기방기

 

푸루지오하고 연이 깊나 봅니다. 다시한번 이벤트 올려주신 히킹님 스위스님 감사드립니다.

스마트력이 +20 올라간 느낌입니다.

댓글목록

코끼리아조씨님의 댓글

코끼리아조씨 작성일

정말 축하합니다~!

잇힝님의 댓글

잇힝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

월요일싫어님의 댓글

월요일싫어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잇힝님의 댓글

잇힝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ㅎ
월요일은 정말 저도 싫더라구요 ㅜ

만두2님의 댓글

만두2 작성일

우와 완전 부러워요 제가 젤 받고싶은 경품입니다 ㅎㅎ 정말 축하드립니다???

잇힝님의 댓글

잇힝 댓글의 댓글 작성일

곧 되실겁니다~

히킹님의 댓글

히킹 작성일

와우~ 부러워용 ~ 축하드려용 ??

잇힝님의 댓글

잇힝 댓글의 댓글 작성일

저의 정신적 지주 히킹님.. 감사합니다~

첼리스티스님의 댓글

첼리스티스 작성일

생각지도 않았으니 없었다 치고 넘기세요 ㅋ축하드려욯ㅎㅎ

잇힝님의 댓글

잇힝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아..안됩니다 ㅋㅋ

하쏭이님의 댓글

하쏭이 작성일

와~ 생각지도 않았던 경품이라 더 기쁘시겠어요^^
축하드려요!!

잇힝님의 댓글

잇힝 댓글의 댓글 작성일

그러게요. 노리는거는 떨어지고 생각지도 않은건 당첨되고..ㅎ

용꼬리용용님의 댓글

용꼬리용용 작성일

오~ 축하드립니다!

잇힝님의 댓글

잇힝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난부자될거야님의 댓글

난부자될거야 작성일

와 잇힝님 대박 터지셨다!
애플워치7완젼 좋습니다!
축하드려요!

잇힝님의 댓글

잇힝 댓글의 댓글 작성일

제발..다음에는 에어팟좀 ㅎㅎ
감사합니다

난부자될거야님의 댓글

난부자될거야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아우 잇힝님 욕심 쟁이십니다! ㅋㅋ

해물파전님의 댓글

해물파전 작성일

이야~~  때깔 나는데요.
축하드려요^^

잇힝님의 댓글

잇힝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갤럭시보다 훨씬 이쁘네요 ㅎ

켈빈구라인님의 댓글

켈빈구라인 작성일

푸르지오랑 연이 깊으신듯~ 연말 연초 전자기기 대박 당첨 축하드려요~!!

잇힝님의 댓글

잇힝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앞으로 푸르지오 올인 갑니다 ㅎ

인생은LA님의 댓글

인생은LA 작성일

와 기기당첨 정말 부러워용 ~ 잘쓰세용

잇힝님의 댓글

잇힝 댓글의 댓글 작성일

넹 ㅎ 아끼고 아껴써야 겠네유 ㅎ
감사합니다

앗싸리봉님의 댓글

앗싸리봉 작성일

헉! 대박 축하드립니다 우엉 부러워요~

잇힝님의 댓글

잇힝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붕어빵낚시님의 댓글

붕어빵낚시 작성일

부러워용 전 푸르지오 안되어서 안하는데 ㅎㅎ 축하드려요!

잇힝님의 댓글

잇힝 댓글의 댓글 작성일

저도 다른 기관에서 하는거 한두번해서 인연이 아니면 과감하게 안하게 되더라구요 ㅎ

유추프라카치아님의 댓글

유추프라카치아 작성일

엄청 좋은 선물이네요!! 정말 축하드려요!!?

잇힝님의 댓글

잇힝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이인수님의 댓글

이인수 작성일

오~! 우리우리 설날 선물이네요~. 축하합니다~!

잇힝님의 댓글

잇힝 댓글의 댓글 작성일

그러게요. 까치가 물어다 준듯 ㅎ
감사합니다 *^^*

운수대통님의 댓글

운수대통 작성일

와우~까치 설날! 선물 축하드립니다.

잇힝님의 댓글

잇힝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

지기치님의 댓글

지기치 작성일

잇힝님 좋은거 당첨 잘되시는듯 부러워요! ㅎㅎ

잇힝님의 댓글

잇힝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갑자기 이렇게 몰아서 오니 당황되네요
감사합니다 *^^*

우드님의 댓글

우드 작성일

잇힝님 축하합니다? 푸르지오 도전해봐야겠네요.

잇힝님의 댓글

잇힝 댓글의 댓글 작성일

넵ㅎ 그리고 경품 발송도 깔끔하게 해주니 너무 좋네요
감사합니다 *^^*

레인보우님의 댓글

레인보우 작성일

와 ~ 또~또~ 부럽~ 잇힝님 댓글쓰시는거 보고 참고하고 싶네요 ㅠㅠ 축하드려용~! ^^&

잇힝님의 댓글

잇힝 댓글의 댓글 작성일

저도 처음에는 형식상 적었는데 당첨 되는 분들거 참고하니 아 저렇게 해야 뽑히는구나 해서 점점 늘려갔네요
감사합니다 *^^*

지니마미님의 댓글

지니마미 작성일

축하드려요.기운받고 갑니당~^^

잇힝님의 댓글

잇힝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

롤리님의 댓글

롤리 작성일

오 축하해요!
저도 생각치도 못한 경품 받고싶네요ㅋㅋ

잇힝님의 댓글

잇힝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

human182님의 댓글

human182 작성일

저도 꼭 한번 받아보고 싶은 경품이네요!!!

잇힝님의 댓글

잇힝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

도연님의 댓글

도연 작성일

축하 드립니다~^^

잇힝님의 댓글

잇힝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

울랄라님의 댓글

울랄라 작성일

축하드려요

잇힝님의 댓글

잇힝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

메타모옹님의 댓글

메타모옹 작성일

대단해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ㅎ

잇힝님의 댓글

잇힝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

유성우님의 댓글

유성우 작성일

명절 선물이군요
축하드립니다

잇힝님의 댓글

잇힝 댓글의 댓글 작성일

그러게요. 셀프 선물 ㅎ
감사합니다 *^^*

여기요님의 댓글

여기요 작성일

축하드랴요~!

잇힝님의 댓글

잇힝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

아싸광박님의 댓글

아싸광박 작성일

제가 경품으로 받은 전자제품은 거의 푸르지오네요! 다른곳은 ㅠㅠ
전자제품은 푸르지옼ㅋㅋ 내마음도 푸르지요~

잇힝님 슈투의 희망이십니다!
항상응원드려요!(항상 적고있는 이벤트 멘트같지만 진심입니다. )

잇힝님의 댓글

잇힝 댓글의 댓글 작성일

맞아요 푸르지오 정말 이벤트 주최사에서는 최고인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

hongna님의 댓글

hongna 작성일

우와 축하드려요 ~~

잇힝님의 댓글

잇힝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

달물결님의 댓글

달물결 작성일

워치 갖고 싶은~~ 축하드려요^^

잇힝님의 댓글

잇힝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

꽃기린님의 댓글

꽃기린 작성일

우아... 부러워요!!

잇힝님의 댓글

잇힝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

뫄아아님의 댓글

뫄아아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잇힝님의 댓글

잇힝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

도랭님의 댓글

도랭 작성일

Z플립에 이어서 애플워치까지  세상에 당첨의 신이내린 손이시네요.!!
잇힝님의 스토커가 되고싶습니닼ㅋㅋㅋ아참  축하의 인사를 빼먹었네요 축하드려용 !!!^^

잇힝님의 댓글

잇힝 댓글의 댓글 작성일

저의 노하우 마음껏 알려드리겠습니다 ㅎ
감사합니다 *^^*

앤나님의 댓글

앤나 작성일

생각지 못한 택배가 애플워치라니요ㅎㅎ
더욱 기쁘셨겠어요  대박 축하드립니다??

잇힝님의 댓글

잇힝 댓글의 댓글 작성일

그러게요 ㅎ 몰래 두고 간 손님이었네요 ㅎ
감사합니다~

만복맘님의 댓글

만복맘 작성일

축하드려요~~
저도 열심히 활동해 보려고 가입했어요.
새내기 많이 배워갑니다^^

잇힝님의 댓글

잇힝 댓글의 댓글 작성일

행운이 가득하기를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탕슉내꺼님의 댓글

탕슉내꺼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 당첨의기운 받아갑니다

잇힝님의 댓글

잇힝 댓글의 댓글 작성일

슈투 회원 모든 분들이 원하는 경품을 타시기를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탕슉내꺼님의 댓글

탕슉내꺼 댓글의 댓글 작성일

잇힝님 글고보니 대운이 들어오신거 아녜요? 폰도 되셨던거 아녜요? 로또 사셔요

잇힝님의 댓글

잇힝 댓글의 댓글 작성일

그럴까요?ㅎ 제 친구녀석은 다른 동네가서도 명당집 가서 사오던데.. 전 로또나 복권은 흥미가 없어서..ㅎ
내일 동네 마실 나갈일 있으면 한장 사와야 겠네요

탕슉내꺼님의 댓글

탕슉내꺼 댓글의 댓글 작성일

잊지마시고 무조건 사셔요. 운이 들어올때 흐름 잘 타야하는것 같습니다. 놓치지마시고 1등 하시길 기원합니다.

별빛카페 최신글 인기글
게시물 검색

회원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