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결산 :) 슈투!! 감사합니다!!!!! > 별빛카페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페이지 정보

    이번주 결산 :) 슈투!! 감사합니다!!!!!

    암더킹

    2023-04-14 19:22 • 조회 1,082회 • 추천 8

    신고

본문

828c88074663ee6e86b4b498b902a756fc8199ef


다들 좋은 한주 되셨나요? :)

저는 바빴던 와중에 응모에도 적당히 시간을 썼었는데요~

이번주는 개수빨(??)은 잘 못 받았지만

단가빨(??) 받아서 아주 든든한 한주였어요~


틈틈이 슈투들어와서 횐님들 글도 읽었답니다~


포스코청암재단 이벤트는

제가 응모했던 댓글에 다른 응모자분이 추가대댓을 다셨는데(모르고 실수 하셨던 것 같아요)

당첨안내댓글이 그 대댓(?)에 달려서 문의드렸더니..^^

'연락처 적어주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라는 답변을 받아서 연락처 남겨놓은상태이구요

치킨이면 좋겠지만 커피라해도..ㅋㅋ 만족입니다!!


미세먼지는 엄청 많았어서 밖에 오래있으면 입에서 흙냄새 나기도 했지만 날씨자체는 좋았었던 한주였는데,

한주 마무리 모두 잘하시고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물결치는밤님의 댓글

물결치는밤 작성일

우아 축하드려요 암더킹님👍🩷

암더킹님의 댓글

암더킹 댓글의 댓글 작성일

물결치는밤님 감사합니당😇 좋은 주말 되세요!~^ ^

빅뮤비님의 댓글

빅뮤비 작성일

박수를 드립니다

암더킹님의 댓글

암더킹 댓글의 댓글 작성일

빅뮤비님 박수 감사해용🌹

플라스틱하트님의 댓글

플라스틱하트 작성일

암요 에너지가 대박인듯용

암더킹님의 댓글

암더킹 댓글의 댓글 작성일

치즈볼까지 있어서 완전 든든했쥬 ㅋㅋㅋ

기쁨두배님의 댓글

기쁨두배 작성일

주머니 두둑해야 할 5월 대비로다
4월 열심히~!
당첨 축하합니다. 🎉🎁

암더킹님의 댓글

암더킹 댓글의 댓글 작성일

맞네요~ 돈들어갈곳 좀 있겠네요^^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4월 열심히 달려달려!!~ㅋㅋ

지엔님의 댓글

지엔 작성일

암더킹님 축하드려요! 꾸준히 그리고 틈틈히 응모하신 것들이 당첨되는거지요 항상 열심이신 것 멋져요!! 응원합니다^^ 담주도 당첨 많이되셔요 ^0^

암더킹님의 댓글

암더킹 댓글의 댓글 작성일

지엔님~ 거의 자주 소환드리는데ㅜㅜ괜시리 죄송스러울때도 많아요ㅜㅠ 항상 감사합니다!!!!홧팅!!

지엔님의 댓글

지엔 댓글의 댓글 작성일

^^ 소환 많이 주셔요 소식 확인하는거같아 좋아요 😀

알리미님의 댓글

알리미 작성일

인기글에 선정되어 슈투머니 300머니가 적립되었습니다.

뿌까2님의 댓글

뿌까2 작성일

이번주 당첨 푸짐해서 좋네요!
치킨도 되시고!
저는 요즘 글 안쓰고있습니다!
킹님글 보여서 쓰러왔습니다!
이 기운 그대로 갑시다!
축하드립니다!

암더킹님의 댓글

암더킹 댓글의 댓글 작성일

뿌까2님 항상 반가워유^ ^ ㅋ
늘 좋은말씀해주시고 응원해주시니까..ㅋㅋㅋ
더군다나 글 잘 안쓰신다고하셨는데~ 댓글도 달아주러와주시구..ㅋㅋ감사합니당!!
오늘 비오는데~ 그래도 기분좋은 주말 되셔유!! 기운 쭉 좋게 유지하자구용..!!

뿌대님의 댓글

뿌대 작성일

암더킹님 쩐다!!!
다음엔 더더더더더더 많이 당첨되길 빌게요!!!♥️

암더킹님의 댓글

암더킹 댓글의 댓글 작성일

뿌대님 감사합니당 :-)
기세 쭈욱~ 좋게갔으면 정말정말 좋겠는데!!! 아마 첫주둘째주 많이 나쁘지 않았아서... 혹시 또 암흑기?오더라도 좋게좋게생각할려구용!^^
뿌대님도 당첨 마니마니 되셔요!~

유성우님의 댓글

유성우 작성일

와우 축하드립니다

암더킹님의 댓글

암더킹 댓글의 댓글 작성일

유성우님 감사합니당,
어제 3개의 기적 이루어졌는지 모르겠지만!! ㅋㅋ 앞으로도 차분히 많이많이 되시길 항상 기원해요 저도!~

유성우님의 댓글

유성우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1당 이지만 월요일을 기대합니다

기므차이님의 댓글

기므차이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암더킹님의 댓글

암더킹 댓글의 댓글 작성일

기므차이님 감사해용!~🤍

쭈?님의 댓글

쭈?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암더킹님의 댓글

암더킹 댓글의 댓글 작성일

쭈님 감사합니당^ ^ 좋은 주말 되셔용🤍

해피아워님의 댓글

해피아워 작성일

축하드려요~
암더킹님은 말씀을 너무 예쁘게 하셔서 글 보면 기분이 좋아요 ^^
기분 좋은 주말되세요~*

암더킹님의 댓글

암더킹 댓글의 댓글 작성일

해피아워님.!! 정말 감사합니당! 너무나 좋은 칭찬 :-)
못된 구석 엄청 많은 부족한 존재인게 확실한데.. 해피아워님이 좋게봐주시니 해피아워님한테만큼은!!정말 좋고 예쁜사람이고 싶네요 ㅋㅋ
주말 잘 보내셔유~~💕

아뷰아뷰님의 댓글

아뷰아뷰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암더킹님의 댓글

암더킹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아뷰아뷰님 감사해용🌹

슈퍼깐주기님의 댓글

슈퍼깐주기 작성일

항상 꾸준하십니다요^^♡

암더킹님의 댓글

암더킹 댓글의 댓글 작성일

슈퍼깐주기님 감사합니당!~ 꾸준히.... 쭈욱 갔으면 좋겠습니다..!!!

대박팡님의 댓글

대박팡 작성일

와우... 이게다 얼마에요 ㅋㅋ

암더킹님의 댓글

암더킹 댓글의 댓글 작성일

일주일치긴 했지만.. 참 풍족했쥬..^^ 이번주도 건승을.!! 대박팡님과 함께!!

왕관을위하여님의 댓글

왕관을위하여 작성일

한울타리 친구이네요 :) ㅎ

별빛카페 - 당첨소감 최신글 인기글
게시물 검색

회원정보